티타임즈가 경력기자 및 RA(research assistant)를 모집합니다.


IT 및 비즈니스에 대한 독보적인 콘텐츠로 일하는 사람들의 필수 매체로 자리잡은 티타임즈가 함께 일할 경력기자와 RA를 모집합니다. 머니투데이 기자들이 만들고 있는 티타임즈는 기존 언론사들의 뉴미디어 매체 가운데 가장 성공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 티타임즈 홈페이지 : https://ttimes.co.kr/


▷ 티타임즈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TTimesTV


▷ 모집 대상


∙ 경력 기자 : IT, 경영, 경제 분야 미디어에 종사하는 분으로 기사뿐 아니라 유튜브 등 영상 콘텐츠에도 참여 의지가 있는 분.


∙ RA :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으로 IT와 비즈니스 관련 콘텐츠 제작에 관심있는 분. 기자들을 보조해 취재 및 자료조사, 영상 제작에 참여합니다.


▷ 대우


∙ 경력 기자 : 머니투데이가 선발하는 것으로 급여, 신분, 복리후생 등은 머니투데이 기자와 동일합니다. 연봉은 협의후 결정합니다.


∙ RA : 6개월 인턴으로 근무할 예정이며 머니투데이 인턴 기자에 준하는 대우를 받게 됩니다.


▷ 지원 방식 : 자기소개 및 티타임즈에서 일하고자 하는 이유 등에 대해 자유 양식으로 지원하시면 심사후 면접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접수 마감 : 3월 8일


▷ 접수 : ttimes6000@gmail.com


▷ 문의 : (02)724-7718 / ttimes600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