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타임즈의

기업용 광고를 소개합니다.

티타임즈에 게재되는 광고는 그 자체로 독자들에게 정보와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일방적인 광고가 아니라 메시지를 뽑아내고 다양한 case study와 취재를 통해 스토리화하는 자기 완결적인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티타임즈에 게재되는 광고는 그 자체로
독자들에게 정보와 인사이트를 줄 수 있는
훌륭한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일방적인 광고가 아니라 메시지를 뽑아내고
다양한 case study와 취재를 통해 스토리화하는
자기 완결적인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두 가지 형태의 광고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1

카드뉴스형 광고 콘텐츠

2

유튜브 채널 티타임즈 TV의 영상 광고 콘텐츠

광고진행방식

충분한 콘셉트 협의 후 기획 원고 작성 피드백 디자인 및 영상 편집 피드백 게재 등의 과정을 거칩니다.

충분한 콘셉트 협의 후
기획 원고 작성 피드백
디자인 및 영상 편집 피드백 게재
등의 과정을 거칩니다.

티타임즈 앱과 사이트, 네이버 포스트, 카카오 콘텐츠뷰, 소셜미디어 게재 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