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ephora
현재 페이지
01/전체 페이지32
데이터가 물처럼 흐르는 세포라의 '옴니채널 전략'
세계 최초로 화장품 편집매장 개념을 도입한 세계적 화장품 회사 세포라. 한때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과감한 디지털 전환으로 온‧오프를 넘나드는 전 세계 여성들의 놀이터가 됐다. 그 비결이 바로 온·오프의 데이터와 고객 경험을 물 흐르듯 연결한 옴니채널 전략이다.
배소진 기자 2021.02.17 18:18
베스트클릭
[신수정의 리더십 코칭] (59) 리더의 인격은 언제 나타날까?
완벽주의가 당신 커리어 전체를 망칠 수 있다.
아침엔 스타벅스, 저녁엔 홀푸드와 경쟁하는 편의점
NFT 기술의 개념부터 전망까지
프레임을 가지고 읽고 여백에 필기하라
[신수정의 리더십 코칭] (57) 리더와 동행할 사람은 슈퍼스타가 아니다. 평범한 이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