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od52
현재 페이지
01/전체 페이지30
1만 명이 참여해 7개월간 개발한 도마 보신 적 있나요?
요리와 글쓰기가 취미이던 두 친구가 창업한 '푸드52'. 레시피 올리던 사이트에서 커뮤니티가 되고, 그러다 푸드 포털이 되고, 다시 커머스를 결합하면서 콘텐츠 커머스 회사가 되고, 여기서 다시 유명 백화점에 입점하는 DTC 브랜드가 되기까지의 경로를 소개한다.
배소진 기자 2021.01.19 18:27
베스트클릭
브랜드가 어떻게 주머니를 털어가려는지 빠삭하다
베이조스가 유일하게 이래라저래라 않았던 사람
상자와 포장 없이 물건들만 쏙 받는 기막힌 아이디어
일론 머스크는 왜 비트코인 받고 자동차를 팔려는 것일까?
소셜미디어 분석해 '대박 종목' 찍는 펀드
'GPU→ASIC→뉴로모픽' 격변하는 반도체시장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