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ood52
현재 페이지
01/전체 페이지30
1만 명이 참여해 7개월간 개발한 도마 보신 적 있나요?
요리와 글쓰기가 취미이던 두 친구가 창업한 '푸드52'. 레시피 올리던 사이트에서 커뮤니티가 되고, 그러다 푸드 포털이 되고, 다시 커머스를 결합하면서 콘텐츠 커머스 회사가 되고, 여기서 다시 유명 백화점에 입점하는 DTC 브랜드가 되기까지의 경로를 소개한다.
배소진 기자 2021.01.19 18:27
베스트클릭
위기가 없었다면 지금의 넷플릭스도 없었다.
라쿠텐의 경기 없어도 즐기러 가는 야구장
금융을 '듀오링고'처럼 가르쳐주는 앱
파운드리는 어떻게 반도체 산업의 '슈퍼 을'이 되었나
일론 머스크는 왜 비트코인 받고 자동차를 팔려는 것일까?
[신수정의 리더십 코칭] ㊿ 전문가를 스카우트할 때 주의해야 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