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arade
현재 페이지
01/전체 페이지18
이 속옷이 충성 팬을 확보한 비결
최근 인스타그램 미국 사용자들의 타임라인에 자주 등장하는 사진이 있다. 바로 속옷을 입고 사진을 찍은 사람들의 게시물. 이 캠페인을 시작한 건 미국의 속옷 스타트업 '퍼레이드'로 인플루언서가 아닌 고객들을 홍보대사로 삼아 참여율을 높여 젊은층을 사로잡았다.
김지현 기자 2021.01.04 17:39
베스트클릭
브랜드가 어떻게 주머니를 털어가려는지 빠삭하다
라쿠텐의 경기 없어도 즐기러 가는 야구장
상자와 포장 없이 물건들만 쏙 받는 기막힌 아이디어
위기가 없었다면 지금의 넷플릭스도 없었다.
일론 머스크는 왜 비트코인 받고 자동차를 팔려는 것일까?
[신수정의 리더십 코칭] (52) 지속가능한 영향력을 미치는 리더의 3가지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