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ike
현재 페이지
01/전체 페이지28
나이키가 왼쪽 운동화 사진만 쓰게 된 이유
나이키의 ‘나이키 마니아’ 직원 5명이 모여 '투잡'하듯 만들어 탄생한 'SNKRS'(스니커즈)앱. 나이키의 가장 중요한 디지털 자산이자 운동화 업계를 상징하는 문화 아이콘이 됐다. 여기서 올리는 매출만 10억 달러(1조1,000억 원). 그 탄생 과정을 소개한다.
배소진 기자 2020.11.25 15:47
베스트클릭
이 속옷이 충성 팬을 확보한 비결
요즘 MZ세대가 영화 보는 법
제프 베조스의 ‘3-3 법칙’ - CEO의 루틴은 어떠해야 하나?
망해가는 쇼핑몰이 '쇼핑'을 떼자 살아났다
아마존은 왜 양털 운동화를 출시했을까?
어떤 자전거도 부착만 하면 전기자전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