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loomberg
현재 페이지
01/전체 페이지23
밀레니얼 세대가 캠벨 수프로 귀환한 3가지 이유
지난 10년간 한 해만 빼놓고 9년간 매출이 하락했던 캠벨 수프의 판매가 최근 급증했다. 코로나 때문만은 아니었다. 무엇보다 놀라운 것은 밀레니얼 세대의 귀환. 그 비결을 보자.
배소진 기자 2020.06.15 17:57
베스트클릭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진짜 사무실처럼 일한다.
[신수정의 리더십 코칭] (59) 리더의 인격은 언제 나타날까?
[신수정의 리더십 코칭] (57) 리더와 동행할 사람은 슈퍼스타가 아니다. 평범한 이들이다.
FBI도 이 회사의 로봇 140대를 샀다
명품 온라인 쇼핑을 넷플릭스처럼 접근했다.
아침엔 스타벅스, 저녁엔 홀푸드와 경쟁하는 편의점